• 180723 울산 썸머 페스티벌
  •  

    바다같이볼래???

     

    1:30~

     

    4:00~
    툥: 근데 저희가 거의 2년만에 왔잖아요
    도: 울산!
    툥: 근데 솔직히 그 때보다 별로 많이 안 더운 것 같아요
    맠: 아 진짜 나도 그렇게 생각했어
    툥: 뭔가 여기가 바다라서 그럴 수도 있는데
    맠: 이게 '소방차'라는 곡 때문에 그런걸 수도 있긴한데..
    툥: 아 그 때 바지가 달랐나?
 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
     

    프리뷰

     

    리허설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무대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HQ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마크가 까먹었을까봐 툭- 치고 같이 하트ㅎㅎ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- 180723 NCT 127 엔시티 127 마크 MARK (Full ver.) TOUCH, Cherry Bomb @ 울산 음악중심 4K 직캠 Fancam by Happiness https://youtu.be/mZD0dGoEoc4

     

    - 180723 H09_V1 NCT127-TOUCH(마크) 직캠Fancam / 울산 음악중심 by Glass Coating https://youtu.be/IRPdmXuIUrQ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
    180728 음악중심

     

     

    NCT 마크 이마크 민형 이민형 mark marklee 태용 이태용 taeyong 맠툥 markyong taemark